여자배구 스페셜 움짤 동영상/이재영 이다영 쌍둥이

그리스 여자배구 PAOK VS 올림피아코스 경기 결과 쌍둥이 이다영 선발 인터뷰 내용 움짤 동영상.

마리엔느 2021. 10. 21.

최근 학교폭력 사태로 한국 여자 국가대표에서 무기한 자격 박탈을 당한 쌍둥이 자매 이재영 이다영 선수의 새로운 소속팀인 그리스의 PAOK 팀이 경기를 가졌습니다.

 

쌍둥이 중 동생인 이다영 선수가 그리스로 입국하자 마자 바로 올림피아코스와의 첫 번째 경기에 선발 출전하게 되었습니다. 한국에서 다소 공백기가 있었던 쌍둥이 자매는 바로 선발 출전하는데 무리가 있을 수도 있다는 배구팬들의 당초 예상이 있었으나 이다영 선수는 PAOK 팀에 합류하자 마자 적은 훈련 속을 소화한 후 바로 선발 출전하게 되었습니다.

 

경기 승리 후 이다영 선수는 승리를 이끈 대표 선수로 인터뷰를 진행하였습니다.

 

올림피아코스는 그리스여자 배구리그의 명문팀으로 올시즌 전적 전승하며 한 세트도 빼앗긴 적 없는 강팀 입니다. 반면 PAOK팀은 전력상 올림피아코스보다 한 수 아래로 평가받고 있었습니다.

대한민국 KOVO컵의 에이스 세터였던 이다영 선수가 출전해서 과연 올림피아코스와 경쟁력 있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많은 관심을 모았습니다.

 

심지어 해외 배구 전문가들도 올림피아코스의 압승을 예상했습니다.

 

그러나 경기 결과는 달랐습니다.

이다영 선수가 선발출전한 PAOK는 강력한 화력을 선보이며 강팀 올림피아코스에게 셧아웃 3대0 승리를 거둡니다. 해외 배구 전문가들 및 그리스리그 해설자도 믿겨지지 않는다는 반응입니다.

패배한 올림피아코스 선수들은 자신들의 패배에 대해서 믿겨지지 않는 듯 화가 난 듯 한 모습이었습니다.

 

이재영 선수는 선발로 나오지 않았습니다. 배구팬들의 정보에 의하면 그리스 여자배구 리그는 4명까지 외국인 선수를 등록할 수 있고, 출전은 3명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외국인 출전선수 수 제한에 걸려서 못나온 듯 합니다.

 

3대0 승리를 한 후 승리의 주역인 9번 공격수 에반젤리아 메르테키와 세터 19번의 등번호를 배정받은 이다영 선수의 인터뷰가 있었습니다.

 

 

이다영 선수는 세계무대에서 자랑스럽게 한국말로 인터뷰를 해주었습니다.

그리스 리그 A1 무대에서의 첫 인터뷰여서 그런지 다소 긴장한 듯한 표정이었으며, 목소리가 많이 쉬어있었습니다. 

 

긴장한 듯한 이다영 선수 표정입니다.

 

그리스 기자와의 인터뷰 내용입니다.

 

"올림피아코스팀과의 경기에서 승리한 소감을 부탁드립니다."

 

"일단은 승리를 하게되서 너무 기쁩니다. 팀원들이 많이 도와줘서 고맙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오늘 팬들을 처음 봤을겁니다. 팬들의 환호와 응원이 어떤 느낌이었습니까?"

 

"덕분에 파이팅이 많이 생겼습니다. 팬들의 응원때문에 승리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오늘 경기를 이기게 된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합니까?"

 

"오늘 팀원들 특히 공격수와 리베로 선수가 너무 잘해줘서 승리하게 된 것 같습니다."

 

이다영 선수는 열심히 경기하느라 땀을 많이 흘리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하지만 체력적으로 지친 기색은 아니었습니다. 이정도 컨디션이면 다음 경기에도 선발 출전할 수 있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마무리 인사하는 이다영 선수 입니다.

 

마무리 인사는 밝은 미소로 손을 흔들어 주었습니다.

하지만, 아직 얼굴에 어두운 그림자가 남아있는 듯 합니다.

 

KOVO V리그에서 보여주던 천진난만한 모습은 아니었습니다.

마치 철없이 장난치던 여자 아이가 이제는 어른이 된 듯 한 모습처럼 느껴졌습니다.

생각보다 그리스 리그에서의 쌍둥이 자매에 대한 관심이 엄청났고, 두 자매를 홍보하는 문구를 지속적으로 보여주었습니다. 쌍둥이 자매의 마케팅 가치가 많이 있다고 확실한 판단을 하는 것 같습니다.

 

다소 초최해 보이는 이다영 선수의 모습입니다.

 

한국에서의 그 발랄하던 이다영 선수의 모습과는 아주 많이 다른 모습이었습니다.

한국에서 개인적인 몇몇 사건들이 있었기 때문에, 당연한 현실이라는 배구팬들의 반응들이 있었습니다.

 

인터뷰에 만족한 그리스 기자. 이름은 모릅니다.

 

그리스 기자는 이다영 선수가 승리의 공을 팀 동료들에게 돌리는 인터뷰에 무척 만족해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인터뷰가 끝나고 겸손한 이다영 선수의 멘트에 기분좋게 웃는 모습이었습니다.

 

이다영 선수가 앞으로 어떤 실력을 보여줄지 모르겠습니다.

첫 단추는 잘 꿰었지만 해외 리그에서의 경험이 전무한 두 선수는 여러가지 어려움에 봉착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과거에 이다영 선수의 실력에 대해서 간단하게 분석한 움짤 동영산 분석입니다.

이다영 선수가 만만치 않은 선수라는 것을 그리스에서 증명해내는 첫 스타트를 끊었습니다.

 

https://sentimentalfactory.tistory.com/81

 

그리스 PAOK 테살로니키 VS 올림피아코스 이다영 하이라이트 활약 분석 움짤 동영상 1편

2021년 10월 21일, 이재영 이다영 쌍둥이 선수가 이적한 팀인 PAOK 테살로니키 팀과 그리스 여자배구의 강호 올림피아코스의 경기가 있었습니다. 일전에 말씀드렸던 것 처럼, 올림피아코스는 올시

sentimentalfactory.tistory.com

 

https://sentimentalfactory.tistory.com/58

 

쌍둥이 이다영 결혼 보도. 여자 배구 실력 분석 움짤 동영상 1편.

여자배구 쌍둥이 이다영 선수가 과거 결혼을 했었다는 뉴스가 나왔습니다. 일반적인 배구팬들이었다면 전혀 예상하지 못했었던 소식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다영 선수는 쌍둥이 언니 이재

sentimentalfactory.tistory.com

Maria

더 많은 쌍둥이 자매 움짤 포스팅은 아래 사진 클릭하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