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배구 스페셜 움짤 동영상/이재영 이다영 쌍둥이

PAOK 그리스 리그 시작 일정. 쌍둥이 이재영 훈련 움짤 동영상 SNS 공개.

마리엔느 2021. 10. 20.

그리스 PAOK 테살로니키 팀 경기일정이 언론을 통해 보도되었습니다.

2021년 10월 21일 목요일 자정 0시에 시작한다고 합니다.

상대팀은 올림피아코스 팀이며, 현재 2승 무패의 그리스 여자배구 리그 A1 강팀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세계의 여자 배구 전문가들은 올림피아코스 팀의 승리를 예상하고 있다고 합니다.

쌍둥이 이재영 선수가 포함된 PAOK 테살로니키 팀은 현재 1승 1패 리그 5위를 기록중에 있습니다.

 

PAOK 테살로니키의 영문 팀 이름이 PAOK Thessaloniki 인데, 그리스 여자배구 리그가 생소한 한국의 입장에서, 앞으로 어떤 식으로 발음하고, 공식명칭을 사용할지 의문입니다. 인터넷에 그리스 여자배구 리그 관련된 정보가 매우 부족하며, 그리스어이기 때문에 해석하기 어려운 부분이 많습니다.

 

리시브 훈련 중인 이재영 선수.

PAOK 와 올림피아코스 팀의 상대 전적은 0승 3패로 PAOK 팀이 상당한 열세에 있다고 합니다.

PAOK 의 다른 팀과의 최근 전적에서 4승 1패를 기록하고 있어 나름 상승세 중이지만, 강팀 올림피아코스는 최근 전적에서 5승 무패를 기록하며 압도적인 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대충 상대전적, 최근 전적만 보아도 올림피아코스팀이 상당한 강팀이라는 것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세계 여자배구 커뮤니티에서 산정한 세계랭킹에서 올림피아코스팀은 무려 97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반대로 이재영 선수가 소속된 PAOK는 1207위 를 기록중입니다.

 

수치적으로는 상대가 안된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이재영 선수의 훈련 움짤 영상을 보시겠습니다.

 

이재영 선수가 훈련에서 강한 파워의 스파이크를 보여줍니다.

 

영상에서 보이는 이재영 선수의 몸상태는 좋아 보입니다.

쉬는 동안에도 꾸준히 훈련을 한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재영 선수의 스파이크에 PAOK 동료 팀선수들도 박수를 보내며 만족하는 듯한 소리가 들렸습니다.

 

 

뒤에 머리를 묶은 이다영 선수도 보입니다.

 

하얀 옷을 입은 6번 리베로 선수는 그리스 이름이라서 어려운데, 그냥 있는 그대로 읽으면 엘레니 파파도풀루  선수 입니다.  영문 이름은 Eleni Papadopoulou 선수 입니다. 재작년에 그리스 리그 소속팀인 EO 스타브로폴리스에 속해 있었습니다. 과거 소속팀 이름의 영문명은 EO Stavroupolis 입니다.

 

토스를 올려준 7번 세터 선수는 번역기로 발음하면 엘리자벳 일리오풀루 선수 입니다. 영문 이름은 Elisavet lliopoulou 입니다. 현재 4년 째 PAOK 테살로니키 팀의 세터를 하고 있습니다. 

 

지난 이재영 이다영 선수의 그리스 입국 관련 글을 쓰면서 말씀드렸지만, 그리스 여자배구리그가 만만한 리그가 약한 리그가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일단 신체조건 부터 동양 선수보다 우수하기 때문입니다.

 

https://sentimentalfactory.tistory.com/74

 

여자배구 이재영 이다영 쌍둥이 그리스 도착. PAOK팀 반응 대환영 인스타그램 사진 근황.

그리스 여자배구 리그로 이적한 쌍둥이 자매 이재영 이다영 선수가 그리스에 도착했다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많은 네티즌들이 쌍둥이 선수의 이적에 대해서 많은 관심을 보이고 계신 것 같습니

sentimentalfactory.tistory.com

 

과거 한국의 KOVO 여자배구 리그에서 현대건설의 에이스 용병으로 대활약했던 마야 선수가 PAOK 팀의 라이트를 보고 있습니다. 만약 마야 선수 선에서 제압될 수준의 리그였다면 PAOK가 리그를 지배하고 있어야겠지만, 그렇지 않다는 것을 보면 이재영 쌍둥이 선수가 잘할 수 있을 것이라는 보장이 없습니다. 이재영 선수의 공격력이 우수하기는 하지만, 흑인 특유의 탄력을 가진 마야 선수보다 우수하다라고 평가하기에는 어려움이 있기 때문입니다.

 

일단 경기 결과를 봐야 그리스리그의 수준을 평가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비행기를 타고 그리스 현지에 도착한 쌍둥이 자매 사진.

 

한국에서도 KOVO 여자배구리그가 개막했습니다. 쌍둥이 선수의 소속팀이었던 흥국생명은 올 해 어려운 시즌이 될 것이라는 배구팬들의 평가가 있습니다.

 

쌍둥이 선수는 흥국생명을 떠나 김연경 선수를 제외한 한국 유일의 해외파 여자배구선수로서 실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 관건입니다. 

 

PAOK 테살로니키의 타키스 플로로스 감독이 이재영 선수에게 거는 기대가 큰 이유가 팀의 성적이나 수치를 보면 이해가 되는 듯 합니다. 후보 선수로 벤치만 지키게 할 생각은 아닌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재영 선수의 실력에 대한 간단한 분석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https://sentimentalfactory.tistory.com/42

 

학폭 논란 쌍둥이 이재영 그리스 리그 이적. 성공 가능성 분석.

요즘 학폭 논란으로 이재영 이다영 쌍둥이 여자배구 선수들에 대한 사회적 논란이 많이 있습니다. 이번에 그리스 리그로 이적을 하면서 다시 한 번 크게 뉴스에 나오게 되었습니다. 그 동안 여

sentimentalfactory.tistory.com

 

터키나 러시아등의 여자배구 리그는 유명해서 가끔씩 보기도 하지만, 그리스 여자배구 리그는 매우 생소합니다.

전혀 새로운 문화의 국가를 보는 느낌입니다.

 

https://sentimentalfactory.tistory.com/80

 

그리스 여자배구 PAOK VS 올림피아코스 경기 결과 쌍둥이 이다영 선발 인터뷰 내용 움짤 동영상.

최근 학교폭력 사태로 한국 여자 국가대표에서 무기한 자격 박탈을 당한 쌍둥이 자매 이재영 이다영 선수의 새로운 소속팀인 그리스의 PAOK 팀이 경기를 가졌습니다. 쌍둥이 중 동생인 이다영 선

sentimentalfactory.tistory.com

 

 

Maria

댓글